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우린 두시 반쯤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고 한국분들이 마사지 끝나고 앉아계셨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가지 않으면 약간 서운할 것 같아서 들렀던 마사지샵. 구글맵을 보고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 중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예약없이 가능하다고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향도 좀약하면 좋은데, 예전보다 갈수록 향이 세지는건가? 싶기도 하고.. 선택지가 갈수록 줄어 드네요..
호치민에 오래 사신 분들은 피부랑 머릿결이 많이 상했다는 이야기를 바디바디 마사지 많이한다. 그래서 바디말고도 두피나 페이셜을 따로 받고 싶은데 내가 갈만한 딱 맞는 마사지 샵을 찾는 게 생각보다 어려웠다.
바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를 갈 것인지, 내가 찍고 싶은 느낌의 포토그래퍼를 선택할 것인지
라벤더 바디 스크럽, 따뜻한 우유 목욕, 바디 밸런싱 마사지로 몸의 자연스러운 수면 패턴을 회복하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지공 시 공이 없을 때 상대 수비에게 근접 마킹을 당하고 있거나 좁은 공간에서 움직일 때도 타이밍만 보였다 싶으면 어떻게든 슬쩍 물러나 슈팅 또는 터치 한 번 정도는 가능한 공간과 타이밍을 만드는 능력 또한 갖췄다. 한 마디로 레스터 시티의 롱볼, 선수비 후역습 전술은 제이미 바디 그 자체일 정도.
-그리고 여기 오래 산 사람들은 사실 벤탄시장 등지에 많은 현지형 마사지샵은 잘 안 가는 것 같다.쇼파형 베드에서 받는 마사지도 불편해 보이고 여행객들만 많은 곳들이 있다.-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 중에서 남성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호치민 붐붐 마사지는 탄력 넘치고 건강미 가득한 전문 마사지 코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다른 도시에 비해 비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